글로벌 액셀러레이터 ㈜씨비에이벤처스(대표이사 우광제)는 18일, 강남 삼성동 소노펠리체 컨벤션센터에서 인도의 뭄바이에인절 네트워크와 함께하는 '세컨찬스 해외 글로벌 IR Demoday(영문명: Online gaming virtual summit)'를 성공리에 개최하였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뭄바이 에인절스가 최초로 주관하는 인도 현지에서 개최하는 '2020 온라인 버튜얼 게임 서밋' 행사와 연계되어 진행되었으며, 최종 수상자 선정 평가를 위해 인도 측 심사위원들이 직접 참여하였다.
세컨찬스 참여기업들은 ㈜씨비에이벤처스가 설계한 해외 진출프로그램을 수행하기 위해 영문 피칭덱 및 투자노트 등 작성을 통해 현지 투자자의 눈길을 끌기 위한 영문코칭 등 강도 높은 훈련에 받고 쇼케이스에 나섰다.
최종데모데이에서는 영예의 대상으로 조성준 대표의 크랩이 선정되었으며, 최우수상은 김영주 대표의 넥스텐드, 우수상은 각각 이규승 대표의 빅픽셀과 이지용 대표의 엑스텐게임즈가 수상하였다.
조성준 대표는 "콘텐츠진흥원 수행사인 ㈜씨비에이벤처스의 도움으로 난생처음 해외투자자 앞에서 회사를 소개하는 낯선 경험이 약이 되어 글로벌 진출을 시도하는 우리회사의 새로운 도약의 시점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우숭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