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필시리즈' 론칭한 페노플러스, 김사랑 CF모델로 발탁

입력 2020-12-16 10:29


'페노플러스'가 남성 화장품 '에너필시리즈'를 신규 론칭한다고 밝혔다.

페노플러스의 페노(PENO)는 남성을 의미하는 단어로, 여기에 '더하다'라는 의미를 붙어 '남성에 남성을 더하다'라는 강한 이미지를 의미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번에 론칭한 제품은 '에너필시리즈'로 에니필 클린저와 에니필 바디미스트로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향을 가진 남성 화장품 제품이다.

우선 에너필클린저는 남성들을 위한 올인원 바디케어 회장품으로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하여 저자극으로 클렌징 및 보습 효과를 부여하고 감 유래 추출물이 체취를 제거하여 향긋함과 산뜻함을 더해준다.

특히 에너필클린저는 프랑스 silab사 안티에이징 핵심원료로 candida saitoana에서 분리되어 정제된 성분인 효모추출물은 세포복구 메커니즘을 활성화하고 세포와 조직의 수명을 연장시키는 데 도움을 주며, 피부를 구성하는 세포에도 필요한 피부세포 재상, 주름개선, 피부 면역강화 등의 효능을 가지고 있는 아미노산 6 복합원료까지 포함하고 있다.

또한 페노플러스 에너필 바디미스트 역시 피부용 윤활제 조성물과 그 제조방법의 핵심성분의 특허를 받아 항바이러스 작용, 제균작용 및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항염제로도 이용하는 원료들도 구성된 제품으로 샤워 후에 온몸에 뿌리면 하루 종일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한편 페노플러스는 제품 CF모델로 국내 제1호 쇼핑테이너인 김사랑을 발탁됐다.

김사랑 CF 모델 발탁과 관련해 관계자는 "유통과 판매를 고려한 전략적인 차원의 접근으로 그 의미를 두고 있다"며 "코로나19로 인해 모든 유통의 패러다임이 모바일로 변경이 됨에 따라 국내에서 모바일라이브 방송과 유통 및 판매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주)스타인티비엔터테인먼트(대표 안성호)와 국내 제1호 쇼핑테이너의 만남으로 그 시너지가 한층 더 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에 출시된 페노플러스 '에너필시리즈'의 독점판매를 맡게 된 스타인티비는 2021년 1월부터 국내 모든 메이저 온라인몰, 종합몰 그리고 모바일라이브 방송을 통해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갈 예정이다.

또한 새로 출시된 제품들은 스타인티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상세한 정보와 함께 김사랑과의 CF 촬영 영상을 담은 메이킹필름 등의 재미있는 에피소드들도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