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디자인 분야의 강자 ㈜파이모아코리아는 1996년 설립 이후 일본 오사카의 연구소와 함께 헤어 제품의 연구와 개발을 통해 프로페셔널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미용 그룹이다.
발전하는 디자인 문화와 환경 속에서 헤어 디자인 분야는 많은 사람들의 삶에 아름다움과 행복을 함께 공유하는 중요한 분야로 파이모아는 미용분야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상업적 비즈니스 속에서 헤어 디자인 산업이 디자인 이상의 예술 세계와 연계시키는 시대가 도래한 가운데 26년간 전문가들이 인정하고 애용하는 파이모아의 신제품을 일반 사용자를 위해 개발 1월 출시 예정으로 전문가와 일반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새롭게 출시될 파이모아의 프리파이 고데기는 5분 미사용시 전원 자동 차단돼 과열과 화재를 예방할 수 있다. 또 100-240 프리 볼트를 사용해 전세계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오리형 실리콘 커버로 보관이 가능해 화재 예방과 100mm 긴 열판으로 스타일링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프로페셔널 제품만을 공급해 왔던 파이모아는 26년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뿐 아니라 미국, 캐나다, 스페인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 많은 이들에게 건강한 헤어스트레이트너와 스타일링 등을 확대 전파하고 있다. 또 사회공헌 영역에서는 '2020 KB금융 한국컬링선수권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적극 참여했다.
강릉 컬링센터에서 지난달 19일에 막을 올린‘2020 KB금융 한국컬링선수권대회’는 20-21시즌 국가대표 선발전을 겸하고 있어 국내 대회 중 큰 규모의 대회이며, 2018 평창동계올림픽에서 은메달을 목에 건 여자컬링 ‘팀킴’이 3년만에 태극마크를 달았다.
파이모아코리아의 박언정 대표이사는“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선수들이 이루어 낸 결실에 박수를 드린다”면서 “앞으로 저희 파이모아는 많은 사람들의 삶에 아름다움과 행복을 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고 사회공헌 영역에도 함께 힘쓰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