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사이버대학교, 웹어워드 코리아 교육분야 사이버대학 부문 대상 수상

입력 2020-12-11 13:42


국제사이버대학교가 지난 10일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한 '웹어워드 코리아 2020(Web Award Korea 2020)' 교육분야 사이버대학 부문에서 최고 영예인 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국내를 대표하는 인터넷 전문가 3800명으로 구성된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 평가 시상식이자, 웹 전문가 페스티벌 행사다.

국제사이버대학교 관계자는 "2019년부터 철저한 준비작업을 거쳐 2020년 상반기에 최신 기술 도입과 트렌드 적용, 사용자 그룹별 다양한 요구사항 반영을 통해 학습자 중심의 스마트 학습 플랫폼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스마트 온라인 강의실을 새롭게 개발했다"라고 밝혔다.

또 "대학의 아이덴티티 컬러와 아이콘들의 조합을 웹페이지 전체에 적절하게 잘 활용해 눈에 보기 편하고 연령대별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구성하였다"라며 "수업 진행 상황 등 학습에 필요한 정보를 수치화해 쉽고 간결하게 확인할 수 있는 UI/UX를 제공해 강의 시청뿐 아니라 과제 토론 등의 종합 활동을 여러 디바이스 환경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덧붙였다.

2003년도에 설립, 내년이면 개교 18년을 맞는 국제사이버대학교는 2021학년도 1학기 신ㆍ편입생을 모집중으로 내년 1월7일까지 지원이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국제사이버대학교 입학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입학 홈페이지 내 Q&A 게시판 또는 입학상담 전화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