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판매 5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여드름패치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대웅제약의 이지덤뷰티가 2020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웅제약은 2020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이지덤뷰티가 패치/국소케어 부문 3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0 올리브영 어워즈는 '올리브영'이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헬스앤뷰티 제품을 선정하는 행사다.
이번 수상은 그동안 이지덤뷰티가 받아온 고객 사랑의 결과다. 이지덤뷰티는 여드름을 짜고 난 후나 점을 뺀 후 상처에 사용하면 좋은 제품으로 테두리가 얇아 피부에 잘 밀착되며 피부화장 및 선크림에도 티 나지 않게 관리할 수 있다. 여드름을 짠 후 상처에 안성맞춤인 제품으로, 특히 영국 알러지협회 인증을 받는 등 업계 최초의 무방부제 제품으로 저자극 흉터 관리와 트러블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다.
이러한 효과를 바탕으로 이지덤뷰티는 올리브영뿐만 아니라 지난 2016년~2020년 3분기까지 약국에서 판매되는 스팟패치 중에서도 5년 연속 매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파우더룸 2019년 상, 하반기 트러블케어 기준' 1위를 차지한 제품이기도 하다.
뿐만 아니라 해당 제품은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마스크 트러블을 겪는 고객에게도 안성맞춤이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마스크 사용 후 피부트러블에 사용해도 효과적"이라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 많은 고객들이 이지덤뷰티를 사용해 피부진정에 도움을 받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여드름을 짜기 전 효과적으로 피부를 진정할 수 있는 같은 브랜드 제품으로는 '이지덤 뷰티 릴리프'가 있다.
해당 제품은 론칭 10일만에 8만개 판매를 달성할 만큼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지덤뷰티 릴리프는 막 올라와 짜기 힘들때, 짜기 전 제품을 부착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티트리잎오일, 살리실산 등 피부 진정 및 각질 케어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있고 국내 저명한 연구소에서 유효 성분을 입증받은 바 있다. 특히 뷰티 소비자들에게 '밀착력'과 '피부진정', '지인추천' 등에서 평균 94% 만족도를 받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