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 신곡 ‘기억 속 한 권의 책’ MV 티저 공개…강렬 밴드 퍼포먼스 '눈길'

입력 2020-12-10 13:50



보이밴드 원위가 신곡 '기억 속 한 권의 책'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원위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싱글 앨범 '메모리 : 일루전(MEMORY : illusion)'의 타이틀곡 '기억 속 한 권의 책'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달궜다.

공개된 영상 속 원위는 몽환적인 블루 톤의 조명을 배경으로 밴드 라이브를 선보였다.

특히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사운드에 맞춘 원위만의 강렬한 밴드 퍼포먼스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나는 온통 너라면 넌 어떨까 / 기억 속 한 권의 책 끝내 놓지 않은 손'이라는 노랫말이 공개돼 신곡 '기억 속 한 권의 책'을 향한 기대감을 더했다.

원위는 11일 첫 싱글 앨범 '메모리 : 일루전'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이번 앨범은 '기억'을 테마로 이루어져 원위의 따뜻한 감성을 담았으며, 멤버들이 전곡 곡 작업에 참여해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발휘할 전망이다.

타이틀곡 '기억 속 한 권의 책'은 멤버 용훈이 영화를 보고 영감을 받아 쓴 자작곡으로, 화려한 오케스트라 사운드와 강렬한 밴드 사운드에 소설 같았던 우리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그간 원위는 장르를 아우르는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화려한 밴드 퍼포먼스로 확실한 눈도장을 찍은 바, 한층 성숙해진 원위의 음악은 어떨지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원위는 11일 첫 싱글 앨범 '메모리 : 일루전'을 발매한 뒤, 13일 VLIVE 온택트 라이브 'ONEWE STUDIO WE : LIVE #5 [ONEWEVE, 두 별빛에 만개한 기억]'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