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르 수영복'을 전개 중인 동인인터내셔날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엘르 액티브'를 정식 런칭하고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런칭 이벤트는 '엘르 액티브' 12월 내 전 구매고객 대상으로 요가링과 헤어 스크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엘르 액티브'는 2030세대를 타겟으로 액티브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이는 액티브 웨어로, 기능성을 바탕으로 볼륨업 라인, 커버업 라인, 스트레치업 라인, 컴포트업 라인, 스타일업 라인 총 5가지 라인업으로 전개된다. 각각 개인별 운동의 강도와 종류,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레깅스 브랜드의 기본적인 제품 스펙인 허리 말림 최소화, Y-ZONE 커버, 시접이 없는 오드람프봉제법을 기본으로 제품별 입체 패턴, 기능성 원단으로 누구나 운동이 아니라 일상에서도 레깅스룩을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게 했다.
특히 M, L 두가지 사이즈의 브라컵을 개발, 기존의 타브랜드와는 차별되는 보다 안정감 있는 착용감을 제공하고 있다.
'엘르 액티브'는 지난달 15일 V커머스에 열광하는 2030세대를 위한 라이브 커머스 대표 채널인 네이버에서 쇼핑라이브를 진행했고,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부산 본점등을 비롯한 오프라인 매장을 점차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한편, '엘르액티브'외 기타 브랜드 소식은 엘르 액티브 공식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