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프, 응원의 브랜드 메시지와 함께 슬림워크 패키지 리뉴얼 선보여

입력 2020-12-09 09:46


글로벌 기업 피프가 2020년 탄생 20주년을 맞이해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모든 여성들을 향한 브랜드 메시지와 함께 패키지 리뉴얼을 선보였다.

이번 리뉴얼은 '자신감을 가지고 행복한 매일을 맞을 수 있도록 응원합니다' 메시지를 담아 화사한 핑크 골드색으로 꾸민 새로운 패키지로, 여성이 스스로 아름답게 가꿀 수 있다는 기대감과 행복감을 표현하고 있다.

슬림워크는 기능성 압박스타킹 브랜드로 디자인과 기능성에 주안을 두고 있다. 이에 전세계 1만명의 데이터로부터 검증된 제품 설계와 디자인으로 20초에 1개씩 판매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다른 제품과 달리 발목, 종아리, 허벅지 부위의 10 : 7 : 4의 비율로 압력이 낮아지는 방식을 적용해 다리 라인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일상적으로 집에서 착용 가능한 압박스타킹으로, 강압롱, 슈퍼롱, 쿨에어의 나이트용 상품, 외출용 압박 레깅스, 스포츠용 뷰엑스 레깅스 등 다양한 라인으로 구성되어 사용목적에 따라 선택해 사용 가능하다.

피프 슬림워크 관계자는 "슬림워크 제품은 고품질 원사와 엄선된 공정으로 생산하고 있다. 입었지만 입지 않은듯한 편안한 착용감으로 집에서 쉽고 편하게 착용 가능하며, 단계별 압력설계로 간편하게 다리 부종 관리를 할 수 있다. 특히, 최근 코로나19가 확산되어 집콕 생활, 재택근무 등이 장기화되는 상황에서 집콕 필수품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이번 리뉴얼 패키지를 통해 여성의 아름다움을 가꿀 수 있도록 지 새로운 기획과 제품으로 제안해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슬림워크 오프라인 매장은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에서 온라인에서는 올리브영, 롭스, 보령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