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준수의 연말 ‘발라드&뮤지컬’ 콘서트가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가수로서는 사랑받는 보컬리스트로, 뮤지컬 배우로서는 믿고 보는 배우가 된 김준수의 시그니처 연말 콘서트가 이번에는 온라인으로 개최되어 우리 곁을 찾는다. 직접 대면이 아닌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2020 XIA Ballad&Musical Online Concert with Orchestra’는 오는 26일 오후 6시, 27일 오후 5시에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내방1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김준수는 비대면을 넘어 관객들과 실시간으로 뜨겁게 소통하며 올 한 해도 뜻깊게 마무리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뮤지컬의 대중화에 기여하며 올해 뮤지컬 ‘모차르트’ 10주년 공연 또한 뜨거운 성공을 이끈 김준수가 2012년부터 매년 연말을 맞아 선보이는 ‘발라드&뮤지컬 콘서트’는 김준수만의 독보적인 브랜드 콘서트로 뮤지컬의 색다른 재해석 무대와 계절감에 어우러지는 고품격 발라드 라이브들로 이뤄져 있다.
앞서 김준수는 지난달 21일과 22일에 개최된 새 미니앨범 발매 기념 온라인 콘서트 ‘2020 XIA ONLINE CONCERT Pit A Pat(핏어팻)’을 통해 신보 수록곡들을 시작으로 다양한 댄스 퍼포먼스들을 선사, 국내외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며 그 어느 때보다 특별하고 다채로운 시간들을 보낸 바 있다. 또한 공연 말미 공개된 VCR 영상을 통해 매년 개최되는 김준수의 12월 연말 콘서트 개최 소식을 전해 직접 대면 무대를 희망하는 많은 팬들을 설레게 하기도.
김준수 역시 이번 연말 관객과의 직접 대면 공연을 예정하였으나,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정부의 거리두기 2.5단계 지침에 따라 50인 이상 대규모 행사 자제 권고를 받아 원활한 공연 진행이 어렵다고 판단하여 오프라인 공연에서 온라인 콘서트로 전환하여 관객들을 만나는 것을 결정했다. 이에 김준수는 이번에도 실시간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그를 응원해 주는 전 세계 글로벌 팬들과 함께 소통하며 비대면으로 만남을 갖게 된 것.
공연 관계자는 “매년 연말 관객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발라드, OST, 뮤지컬 넘버를 오케스트라와 함께 선보이는 김준수의 ‘발라드&뮤지컬’ 콘서트가 온라인 공연으로 전환하여 개최된다. 김준수 역시 하루빨리 대면 무대를 희망하는 팬들의 아쉬운 마음을 누구보다 알고 있기에 이번에도 모두에게 특별한 시간을 준비 중이다”라며 “김준수를 향한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성과 박수에 보답하고자 감사의 마음을 그대로 담아 온라인 콘서트로 찾아오는 만큼 최고의 보컬리스트 김준수의 아름다운 목소리와 오케스트라가 나만의 공간에서 함께해 그 어느 때보다 더 감동적인 공연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온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는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 ‘2020 XIA Ballad&Musical Online Concert with Orchestra’ 티켓 예매의 자세한 내용은 9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과 예스24 티켓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