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나인, 신곡 ‘월’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강력파워 퍼포먼스 예고

입력 2020-12-08 09:40



10일 컴백을 앞둔 신예 고스트나인(GHOST9)이 신곡 '월(W.ALL)'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고스트나인은 8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프리 에피소드 2 : 월(PRE EPISODE 2 : W.ALL)'의 타이틀곡 '월(W.ALL)'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이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 속 고스트나인은 네온과 컬러 라이트가 섞인 미래 세계에 고립된 모습이다.

갇혀 있는 로봇을 구하기 위한 멤버들의 비장하면서도 결연한 의지와 함께 한 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가 몰입감을 더한다.

특히 격납고 안 거대한 로봇의 잔해 앞에서 군무를 펼치는 모습이 등장, 한층 강력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고스트나인은 10일 새 미니앨범 '프리 에피소드 2 : 월'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타이틀곡 '월(W.ALL)'은 힙합과 EDM으로 이루어진 팝 댄스곡으로, 벽이 되어 너를 지켜주는 수호자가 되겠다는 포부를 고스트나인만의 매력적인 퍼포먼스로 풀어냈다.

앞서 고스트나인은 데뷔곡 '띵크 오브 던(Think of Dawn)'으로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과 탈신인급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호평을 이끈 만큼 신곡 '월(W.ALL)'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귀추가 주목된다.

아울러 고스트나인은 서울 63빌딩에 이어 부산의 84층 헬리포트에서 신곡 '월(W.ALL)'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 '고층돌'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고스트나인은 10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프리 에피소드 2 : 월'을 발표한 뒤, 밤 8시 Mnet 'GHOST9 SHOWCASE [W.ALL] IN BUSAN'에서 컴백 쇼케이스 무대를 꾸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