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 3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입력 2020-12-07 15:39
종합생활용품 기업 피죤은 3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피죤은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0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평가에서 종합순위 70위를 차지했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평가지수인 BSTI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국내 유일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총 230여개 부문 1000여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 모의주식 거래로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정기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해 브랜드가치를 평가한다.

피죤은 2018년도 국내 생활용품기업 중 유일하게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종합순위 82위를 기록했고, 2019년에는 76위에, 올해는 여섯 계단 상승한 70위에 올랐다.

피죤 관계자는 “피죤은 설립 초부터 '품질본위' 제품 철학에 기반, 원료부터 생산까지 전 과정을 철저히 관리하며 친환경적이고 인체에 무해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해왔다”며 “앞으로도 품질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한 다양한 제품 출시로 브랜드 입지를 구축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