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선물 같은 목소리로 5개월 만 컴백 예고…티저 만으로도 연신 ‘기대 UP’

입력 2020-12-07 12:20



가수 이하이가 선물같은 목소리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하이는 지난 6일 오후 소속사 AOMG 공식 SNS 및 개인 SNS 계정을 통해 또 하나의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더욱 기대하게 했다.

지난 4일 공개된 'A gift For You' 티저와 이어지는 이번 영상 속 이하이는 'For U'라고 적힌 선물 상자를 열었다. 상자 안에는 'TO DO LIST'라고 적힌 메모장이 포착돼 그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특히 잔잔한 멜로디에 맞춰 "For You"라는 한 소절을 노래하는 이하이 특유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기대감을 심어주고 있다. 이하이는 한 소절만으로도 충분히 많은 음악 팬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무엇보다 이번 티저 영상 역시 크리스마스와 연말 특유의 포근한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다. 앞서 'A gift For You'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을 암시한 이하이의 'TO DO LIST'를 또 어떤 콘텐츠로 만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하이는 지난 7월 AOMG에 합류해 새 출발을 알리는 싱글 앨범 '홀로'를 발매했다. 이후 tvN 드라마 '청춘기록' OST 'Brave Enough'와 크러쉬의 새 앨범 수록곡 'Tip Toe'에 참여하며 더 폭넓은 음악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이하이가 올 연말 5개월 만의 신곡으로 음악 팬들에게 더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하게 될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한편, 설렘을 담아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준비하고 있는 이하이는 이달 말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비긴어게인: REUNION'을 통해서도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