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고코퍼레이션 2020한국인이신뢰하는브랜드1위 '즉석섭취식품' 부문 대상 수상

입력 2020-12-04 09:35


아르고코퍼레이션의 즉석섭취식품브랜드 아틀리에주는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2020한국인이신뢰하는브랜드1위 "즉석섭취식품"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인이신뢰하는브랜드1위는 책임감 있는 태도로 고객에게 우수한 품질의 상품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한 기업에게 한국브랜드대상이 수여하는 상이다.

아르고코퍼레이션은 D2C(Direct to Comsumer)기반의 토탈커머스 기업이다. '새로운 관점에서 바라보고, 우리의 시작에서 재해석하여 편리함과 편안함으로 사람들의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것' 이라는 브랜드 철학으로 급변하는 시장 변화 속에서 소비자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이에 맞는 기업운영을 이어나가고 있다.

또한 D2C전문기업인 만큼 모든 제품을 직접 개발, 유통 및 마케팅하여 중간마진을 없애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좋은 제품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즉석섭취식품브랜드 '아틀리에주는 꼼꼼한 기준으로 엄선한 제품을 중심으로 좋은 술 문화를 제안하고 있다. 일상을 마무리하고 마주하는 아주 사적인 시간과 공간에 아틀리에주만의 아늑한 감성을 더할 수 있는 주류 식품, 소품 또한 제안한다.

대표 상품인 '치즈플래터세트'는 에멘탈 치즈와 까망베르 치즈, 고다치즈, 체다치즈 등 다양한 치즈와 믹스너츠로 구성된다. 주류별로 추천치즈가 달라 소비자는 이에 맞는 와인 및 샴페인을 골라 마시는 흥미를 느낀다. 깔끔한 보관이 가능한 지퍼백 포장과 신선도 유지를 위한 아이스팩, 스티로폼 박스 포장으로 소비자는 안전하게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한국브랜드대상은 "아르고코퍼레이션의 아틀리에주는 D2C 시장의 선두주자이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에 니즈에 맞춘 다양한 즉석섭취식품을 개발하고 전달하는 기업이 되어달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