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이 지난 3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관에서 열린 제25회 소비자의 날 기념식에서 '소비자중심경영(CCM) 명예의 전당'상을 수상했다.
CCM은 한국소비자원이 2년마다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로 '명예의 전당' 상은 지난 2007년 CCM 인증제도 도입 이후 최다 연속 인증(7회)을 받은 기업에게 시상하는 상이다.
앞서 DB손해보험은 지난 2008년 손해보험업계 최초로 CCM 인증을 받은 바 있다.
김정남 DB손해보험 대표는 "이번 CCM 명예의 전당 선정을 계기로 앞으로도 소비자중심경영 선도기업으로서 더욱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천만 고객의 행복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