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공인중개사 교육기관 '경록'은 이번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서 초등학교 미졸업 60대 합격자를 배출해 주목받고 있다.
해당 합격자는 경록 홈페이지에 합격수기 또한 남겼다. 다음은 합격자의 합격수기 내용 일부이다.
합격자는 "인터넷을 검색하다 경록과 인연을 맺었습니다. 가방 끈이 짧다 보니 이해를 못해 포기할까도 했습니다. 포기하려니 마누라한테 미안하고 자식들 볼 면목없고 용기를 냈죠. 이런 행운이 왔네요"라며 "'학개론: 윤정득 교수님', '민법: 조천조 교수님', '중개사법: 장재원 교수님', '공시법: 조재영 교수님', '세법: 양해식 교수님', '공법: 백연기 교수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고 합격수기를 남겼다.
이어 그는 "경록 교수진이 강조한 기본서와 동영상을 반복해서 들은 결과라며 기본서에서 95% 이상 출제된 것 같습니다"며 "경록이란 좋은 교재와 명강의 교수님들께서 저에게 꿈에 그리던 공인중개사란 명함을 주셨네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시작하시는 후배님들 기본서 반복해서 보시고 동영상 반복해서 듣다 보면 자신감도 생기고 좋은 결과 있을 겁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경록은 평범한 초보 수강생들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500시간, 40일, 60일, 70일 1, 2차 동차합격을 하도록 이끈 64년 전통의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