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드스페이스, 누구나 이용 가능한 '실시간 비대면 교육지원' 서비스 제공

입력 2020-12-03 10:05


전국이 코로나19로 인해 홍역을 치르고 있는 가운데 3차 대유행까지 퍼져 전국에 거리두기 단계가 모두 격상되었다. 연말연시를 맞아 각종 모임과 약속을 잡아놨던 개인뿐만 아니라 연말 집체교육과 세미나, 모임행사 등을 계획했던 기업까지 직격탄을 맞은 상황이다.

특히 행사를 관리하는 기업의 인사담당자들의 걱정이 많아졌는데, 앤드스페이스가 그러한 걱정을 덜어줄 모임컨시어지 서비스 중 하나인 '실시간 비대면 교육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혀 주목 받고 있다.

앤드스페이스 관계자는 "당사의 서비스는 교육을 운영하는 인사담당자가 온라인 교육 및 강의를 위한 장비가 없거나, 방법을 모르더라도 실시간 비대면 교육지원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컨시어지로 제공해준다"며 "촬영장비에서부터 촬영지원매니저, 웨비나 솔루션, 온라인 모객서비스까지 비대면 교육을 위해 필요한 모든 촬영장비와 온라인 강의 진행에 필요한 전문인력을 제공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처럼 누구나 콘텐츠만 있다면 철저한 방역체계를 갖추고 모임전문 퍼실리테이터가 직접 관리하는 모임전문공간에서 실시간 비대면 교육지원을 받아 자유롭게 모임이나 교육을 가질 수 있다.

한편 앤드스페이스는 정기 소독 및 열 체크기, QR 체크인 등을 마련해 모임전문공간의 방역체계를 갖췄으며, 공간을 방문한 모든 이들에게 손소독 물티슈까지고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안전한 방문자 소독관리도 이루어지고 있다.

비대면 교육지원 및 모임 서비스 신청방법 등 더욱 자세한 사항은 앤드스페이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