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은 오는 12월 2일, 온라인 장중 무료공개방송을 진행한다. 와우넷은 대한민국 대표 경제방송 한국경제TV가 만든 증권 포털로 장중 무료방송과 국내·외 투자전략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이날 무료방송은 국내시장 연일 상승에 따른 2021년 주도주 공개을 주제로 와우넷 대표파트너▲인천여우 ▲김병전 ▲안인기 ▲최성민 ▲이동근 ▲전투단이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실시간으로 진행한다. 장중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무료방송은 투자자들의 투자판단에 도움을 주고 있으며 전일 와우넷 주식투자 무료방송 총 방문수는 약 59,000여 건이었다.
인천여우는 무료방송을 통해 2차전지 장기 매수관점에서 2021년 주도주를 분석할 예정이며, 김병전은 새로운 정부 정책에 따른 내년 주도주를 공개한다.
한편, 와우넷 파트너 신학수는 외국인 투자자의 적은 매도세가 시장의 반등을 만들어 냈다고 전했다. 또한, 주식시장 배당시즌에 맞춰 3분기 기업들의 실적이 2분기보다 80% 넘게 증가한 영향과 주주가치 제고에 신경 쓰고 있는 경영자 움직임이 배당률이 상승을 이끌 것이라 예상했다.
배당과 관련하여 주목할 부분은 상속세를 마련할 삼성그룹 대주주의 움직임도 예측되며 이로 인해 배당률이 높아질 것이라 예상했다. 또한, 전통적 배당 강자인 KB금융, 우리금융지주, 하나금융지주,신한지주등 은행주에 관심 두고 보는 것이 유리하다고 전했다.
와우넷 온라인 장중 무료공개방송은 와우넷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와우넷 앱을 통해서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