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랄라숯불치킨, 12월 요기요 슈퍼레드위크 할인으로 3천 원 할인

입력 2020-12-02 10:00


코로나19 3차 대확산 사태에 배달 앱 사용자들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정부는 배달 앱에서도 외식쿠폰을 사용할 수 있게 하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다.

이런 흐름에 맞춰 숯불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훌랄라숯불치킨'이 배달 앱을 통해 이용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12월에도 배달 앱 할인 프로모션을 이어간다고 밝혔다.

훌랄라숯불치킨은 12월 한 달간 배달 앱 요기요를 통해 '슈퍼레드위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주 화요일, 목요일 주 2회 진행되는 12월 요기요 슈퍼레드위크 할인 프로모션은 훌랄라숯불치킨 전 메뉴를 대상으로 3천 원의 최대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전 메뉴 3천 원 할인 혜택은 요기요 앱에서 원하는 훌랄라 메뉴를 선택한 후, '요기서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적용된다. 단, 해당 할인 혜택은 현장 결제 시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요기요 앱 내 '슈퍼 세일 컬렉션' 배너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훌랄라숯불치킨은 올해 본격적으로 배달 서비스를 개시했으며, 고객들이 매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원하는 장소에서 편하고 저렴하게 치킨을 주문할 수 있도록 배달 앱을 통한 할인 프로모션을 지속하고 있다.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깔끔한 조리과정과 위생적인 포장으로 신뢰도 상승을 이뤘으며, 배달 본격화와 함께 실제 매출이 15배 증가하면서 24년 토종 브랜드의 저력을 입증했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외식 환경이 언택트 소비문화로 변화함에 따라 배달 앱에서 더욱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고객들이 집에서 간편하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훌랄라숯불치킨의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훌랄라숯불치킨은 매콤하고 화끈한 맛의 참숯 핫 바베큐와 참숯으로 두 번 구워 진한 투블랙간장바베큐,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의 참숯스위트바베큐를 대표 메뉴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