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색조 뷰티 브랜드 '엘에이브리즈(La.breeze)', 국내 정식 런칭

입력 2020-11-27 10:50


클린&비건 뷰티 트렌드가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현 시점에서, 미국을 기점으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비건 뷰티 브랜드 '엘에이브리즈(La.breeze)'가 국내에서 런칭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엘에이브리즈(La.breeze)는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성분을 가지고, 지속적인 아름다움을 연구하는 비건 색조 뷰티 연구소'라는 의미의 Lab 과 '작지만 의미있는 실천의 바람'의 뜻을 담은 단어 breeze 가 만나 탄생했다.

엘에이브리즈(La.breeze)는 제품에 △ 동물 실험 및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착한 소비 지향 △ 저자극 임상 시험을 완료한 순한 색조 제품 △ 효과가 입증된 자연 유래 추출물을 함유한 제품 개발의 가치를 담아내, 해당 브랜드만의 자연스럽고 편안한 비건 무드를 전달하는 오가닉한 느낌의 제품을 구현했다.

권위 있는 비건 화장품 검증 기관인 프랑스의 '이브(EVE)'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한 '겟 베러 벨벳 립스틱(Get Better Velvet Lipstick)' 신제품 3종은 동물 실험 및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채식주의 비건 립스틱으로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한 제품이다. 특히 아르간 커넬오일과 네덜란드 튤립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각질을 잠재우고 촉촉한 발림성을 선사하는데 반해, 립스틱을 바른 후의 마무리감은 보송하여 마스크에 묻어남이 적다. 사용감이 답답하지 않은 세미 매트 제형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겟 베러 벨벳 립스틱' 3종은 누드 베이지 색상의 01호 스윗 누드(Sweet Nude)와 톤 다운된 딥핑크 색상의 02호 솔티 핑크(Salty Pink), 스칼렛 레드 색상의 03호 스파이시 레드 (Spicy Red)로 구성되어 있다. 터치 횟수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완성하는 컬러 피그먼트로, 3개 컬러의 그라데이션 및 색 조합을 통해 다양한 발색 표현이 가능하다.

엘에이브리즈(La.breeze) 마케팅 담당자는 "우리 브랜드가 정의하는 진정한 아름다움의 끝은 완전한 나 자신을 만나는 것"이라며 "아름다움을 향한 여정을 시작하는 모든 분들이 착한 비건 브랜드 엘에이브리즈(La.breeze)와 함께 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브랜드 제품들은 미국과 한국의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과 SNS 셀러 마켓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