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터·마벨 지구 품은 안양 '호계 두산위브' 단지 내 상가 분양 주목

입력 2020-11-27 10:00


부동산 투자의 열기가 한창인 요즘, 두산위브 중소형 명품 대단지 안양 호계 두산위브에서 단지 내 상가를 분양하여 주목 받고 있다.

호계 두산위브는 벌터·마벨 지구를 품은 프리미엄 아파트 단지로 지하철 4개 노선이 지나가는 855세대가 들어설 예정인 대단지이다. 이에 상가 분양을 받고 싶어 하던 사업자들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들이 두산위브 상가를 주목하는 이유는 단지 내 상가의 안정적인 수익 보장과 탁월한 입지 및 교통특구라는 점을 자랑하고 있기 때문이다.

호계 두산위브는 1호선, 4호선, GTX-C가 지나가는 금정역 주변에 위치해 있으며, 추후 호계 사거리 주변에 인동선이 들어설 예정이다. 이러한 이점을 바탕으로 두산위브에서는 부동산, 미용실, 세탁소, 김밥집, 분식점, 이발소/미용실, 애견샵, 치킨호프, 정육점, 피자 등의 근린 생활 시설의 입점을 기대하고 있다.

또한 편리한 교통과 대로변과 이어진 가시화 상권이 있기 때문에 마트, 편의점, 제과점, 꽃집, 안경점, 핸드폰점, 쥬얼리, 약국 등 판매시설의 입지로도 적합하다. 게다가 아파트가 밀집 지역인만큼 미용실, 네일아트, 치과, 소아과, 가정의학과 등 클리닉 시설도 신도시급 프리미엄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호계 두산위브는 업종별로 이점이 있을 뿐만 아니라 두산위브 855세대와 미래타운, 이룸렉스힐, 해밀리안 등 단지 앞 소규모 아파트단지, 바로 옆 재건축 진행 중인 삼신 6차 아파트 456세대(철거 완료) 등 총 1,400여 세대가 있어 높은 배후수요를 기대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서울외곽순환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 우수한 광역 교통망 덕분에 강남, 송파, 성남, 광명, 수원, 안산 등 서울 및 수도권 전 지역과의 높은 접근성을 자랑한다.

관계자는 "편리한 교통과 주변 개발 계획이 있는 만큼 다양한 업종이 입주하길 기대한다"라며 "1층에는 먹거리와 다양한 업종이, 2층에는 전문 클리닉 및 학원 시설이 입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상가 분양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홍보관 및 대표번호 전화 문의, 네이버 '호계 두산위브 단지내 상가' 검색을 통해 가능하며 홍보관은 안양시 동안구 호계아크로리버 상가 205호에 위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