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창떡볶이프랜차이즈 브랜드인 곱떡치떡이 신메뉴 나홀로 혼밥세트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신메뉴 3종은 나홀로 소곱창 떡볶이 혼밥세트, 나홀로 치킨 떡볶이 혼밥세트, 나홀로 차돌순대 떡볶이 혼밥세트 등이다.
최근 코로나19로 소비자들의 언택트(비대면) 수요가 높아지고 생활 속 거리두기 유지되면서 모든 산업 분야에 걸쳐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데 외식업계에서는 1인용 메뉴 판매가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에 곱떡치떡은 기존에 선보인 1인 메뉴 외에 새로운 1인 메뉴를 추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게 했다.
나홀로 소곱창 떡볶이 혼밥세트는 소곱창을 활용한 떡볶이에 셀프 주먹밥과 음료로 구성된 메뉴다. 나홀로 치킨 떡볶이 혼밥세트는 크리스피 치킨과 매콤 떡볶이, 주먹밥, 음료로 구성됐고, 나홀로 차돌순대 떡볶이 혼밥세트는 차돌순대 떡볶이와 셀프 주먹밥, 음료 등으로 구성됐다.
한편, 곱떡치떡은 '곱창과 떡볶이', '치킨과 떡볶이'라는 독창적 아이템을 제공하는 외식 프랜차이즈로 배달을 전문으로 한다.
최근 1인창업아이템, 소자본창업아이템이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곱떡치떡은 성공적인 1인 창업을 위해 발주 시스템의 편의성을 높이고, 재료 관리 간소화 및 기물 및 집기 최소화로 가맹점주들의 창업비용 부담을 덜고 있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간장떡볶이, 마라떡볶이 등 꾸준히 신메뉴를 연구하면서 선보이고 있다. 이밖에 닭발 떡구이, 소곱창 튀김, 크리스피 순살치킨 등 사이드 메뉴도 다양하게 구성하고 있다.
관계자는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메뉴도 다양하게 구성하고 있다. 이번 신메뉴 출시로 더 많은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 사태로 외식 프랜차이즈들이 힘든 시기를 겪고 있다. 이에 배달 전문 프랜차이즈에 주목하며 성공 사례를 이어가고 있다. 산본점의 경우 여성 점주 혼자 하루 160만원의 매출을 올리는 성과를 기록하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곱떡치떡 창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