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삼계 삼정그린코아더 베스트’ 21일(토) 오후 2시 선착순 추첨 진행

입력 2020-11-20 15:23


김해 '삼계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는11월21일(토) 오후 2시부터 선착순 추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청약자격과 무관하게 당일 참석자 전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시간 내 입장고객의 순번을 추첨하는 방식이다.

김해 '삼계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는 김해시 삼계동에 들어서며 지상 28층 7개동 629세대 대단지에 60㎡, 73㎡, 84㎡ 등으로 구성된다. 김해에서 손꼽히는 주거지이지만 노후단지가 많은 삼계동에서 만나기 힘든 새 아파트임은 물론, 계약 즉시 전매가능하다는 이유로 성황리에 청약마감된 이후에도 수요자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당첨 후 바로 전매가 가능하고 시세 대비 차익이 예상되어 무순위 청약으로 통장이 필요 없이 이른바 ‘줍줍(줍고줍는다의 줄임말)이 가능하다.

시장상황 뿐만 아니라 ‘평면 잘 뽑는 삼정그린코아’ 브랜드 이미지도 한 몫 하는 것으로 보인다. 삼면 숲세권, 명문 학세권, 도보 역세권 입지에 조경면적 32.4%로 공원형 단지이며, 평균 70m의 탁트인 동간거리로 쾌적성을 극대화했다.

풍부한 커뮤니티 시설과 서비스면적을 늘린 4-BAY 설계, 전 세대 팬트리2개·드레스룸·파우더룸 등 안팎이 모두 최상의 경쟁력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참고로, 「영유아보육법 개정법률안」국회 본회의 통과(‘18.12.7)로 인해 2019년 9월부터 사용승인을 받은 500세대 이상의 신규 아파트 단지에는 ‘국공립 어린이집’ 설치가 의무화 된다. ‘삼계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역시 해당 법규에 포함되어 단지 내 ‘국공립 어린이집’ 설치를 확정 지었다.

한편 견본주택은 김해시 김해대로에 있으며, 자세한 사항 및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