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크로우캐년홈 협업 기획상품 출시

입력 2020-11-20 10:08


투썸플레이스는 클래식 아메리칸 에나멜 웨어 리빙 브랜드 '크로우캐년홈'과 손잡고 시즌 한정 MD 4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크로우캐년홈'은 독특한 마블 패턴의 법랑 키친 웨어로 잘 알려진 리빙 브랜드다. 최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통해 입소문을 타며 20~30대를 중심으로 인기다.

투썸플레이스는 크로우캐년홈과 협업해 투썸의 크리스마스 시즌 테마를 담은 '퍼플 컬러'와 크로우캐년홈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마블 패턴'을 활용해 제작한 보온보냉백, 법랑 텀블러와 머그, 담요 등 총 4종의 한정 기획상품을 선보인다.

투썸 X 크로우캐년홈 보온보냉백은 보온, 보냉 기능을 갖춘 런치백으로 데일리 가방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투썸X크로우캐년홈 보온보냉백과 투썸의 겨울 시즌 기획상품인 '투썸 판타지 푸드자', '투썸 화이트 홀로그램 텀블러'를 함께 구성한 '투썸 수능 런치백 세트'도 선보인다.

투썸 X 크로우캐년홈 담요는 폭 80㎝, 높이 110㎝ 크기의 무릎 담요로 따뜻한 패딩솜 충전재가 들어가 있어 추운 겨울 집이나 사무실 등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오는 27일 출시되며 투썸 매장에서 1만2000원 이상 구매 시 정가에서 약 58% 할인된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다음달 4일에는 투썸 X 크로우캐년홈 법랑 텀블러와 ▲투썸 X 크로우캐년홈 법랑 머그를 출시한다. 해당 제품은 크로우캐년홈에서 지금껏 선보인 적 없는 연보라 컬러의 법랑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