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라이프플랫폼 푸딩팩토리(주식회사 더나음, 대표 김선국)가 원팩 형태의 PB( Private Brand) 신제품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해물 국물 불닭발', '얼큰 바지락 홍합탕', '매콤 까르보 닭갈비' 등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계절상품 3종이다.
가장 먼저 출시된 '해물 국물 불닭발'은 매콤한 닭발에 해물이 듬뿍 들어간 해물찜 형태의 닭발로, 칼칼하면서도 깊이 있는 맛이 특징인 간편식이다. 기존 닭발과는 달리 홍합, 오징어, 새우, 꽃게 등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있다.
또 다른 신상품 '얼큰 바지락 홍합탕'은 기존 푸딩팩토리 베스트 제품 '바지락 홍합탕'을 매콤하게 리뉴얼하여 출시한 제품으로, 해물의 시원함과 얼큰한 국물이 조화를 이룬 포장마차 스타일 간편 안주다. 바지락, 홍합, 백합 세 종류의 조개를 사용하여 깊은 맛의 국물이 특징이며 애주가들의 취향을 저격한 얼큰한 맛을 구현하여 간편 안주를 찾는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이 좋을 것으로 예상된다.
'매콤 까르보 닭갈비'는 기본 닭갈비에 크림소스를 더해 부드러운 풍미가 특징이며 넉넉한 크림소스로 활용도가 높은 간편식이다. 닭갈비 파스타, 빠네 닭갈비, 닭갈비 리조또 등 다양한 메뉴로 활용할 수 있다.
11월 신제품 3종은 누구나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원 팩 구성, 높은 퀄리티를 구현하고 있어 출시 전부터 쇼핑몰의 '출시예정' 코너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된 제품이다.
푸딩팩토리의 PB 제품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더나음 이동혁 상품운영팀장은 "이번 신제품 출시에 특히 많은 시간과 공력을 들였다"며 "'가정에서 간편하게 해먹을 수 있는 간편식'과 '매장에서 배달 메뉴로 활용할 수 있는 퀄리티 높은 제품'에 포커스를 맞추어 B2C, B2B에 모두 적용 가능한 상품으로 개발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푸딩팩토리는 해물 국물 불닭발 구매 시 라면사리 증정, 매콤 까르보 닭갈비 구매 시 밀또띠아 증정 등 신제품 출시와 관련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