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교육 전문 브랜드 메가랜드에서 공시법 1위 강사 배상용 교수를 영입, 보다 강화된 강사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배상용 교수는 2019년 7월 30일부터 2020년 7월 30일까지 네이버 검색어 트렌드에서 주요 공시법 강사 중 가장 많은 검색 횟수를 기록한 일타 강사다. 앞으로 메가랜드 전속 강사로 활동할 예정으로, 배 교수의 강의는 메가랜드의 인강을 통해서만 수강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많은 수험생들이 배상용 교수를 공시법에서 찾는 이유는 수험생의 시선에서 만든 공시법 맞춤형 교재와 이해와 암기력을 높이는 탄탄한 강의, 정리가 잘 되는 완성된 판서 등이 꼽힌다"면서 "이번 합류를 통해 배교수의 10년의 노하우를 집약한 고퀄리티의 강의는 물론, 당사의 강사력을 다시 한 번 입증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 밖에도 메가랜드는 '2021년 2시간 동차 합격땅' 론칭을 기념해 결제금액 100% 환급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과정은 하루 2시간 학습을 기준으로 핵심을 반복할 수 있는 전략적인 커리큘럼으로 짜여져 일과 학습을 병행하는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을 위해 최적의 시간 내 효율을 낼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뿐만 아니라, 어려운 내용을 만화로 풀어낸 '만화 입문 공인중개사' 무료증정 이벤트, 2020년+2021년 전 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는 '0원땅 무료강의 이벤트', 평생수강 및 32회 시험 합격 시 축하금을 지급하는 '전액환급 끝판책임땅' 행사를 진행중이다. 이와 관련해 더 자세한 사항은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