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 메르디앙 서울, 최상급 객실에서 누리는 프라이빗 기업 송년모임 럭셔리 에디션 선봬

입력 2020-11-17 12:00



르 메르디앙 서울은 12월 한 달간 프라이빗 기업 송년모임 럭셔리 에디션을 출시했다. 해당 패키지는 르 메르디앙 서울의 단 하나뿐인 최상급 객실인 프레지덴셜 스위트와 로열 스위트 객실에서 기업 송년모임을 할 수 있는 구성이다.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불특정한 다수가 모이는 모임보다는 최소한의 인원이 즐기는 프라이빗한 파티가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연말 송년모임을 보다 여유롭고 안전하게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오후 5시~밤 10시 객실 대관, 포토제닉한 크리스마스 장식, 호텔 셰프의 홈 파티 메뉴 세트, 와인, 웰컴 드링크, 특별한 선물 혜택으로 구성된다. 특히 파티 메뉴는 르 메르디앙 서울의 홈 파티 시그니처 메뉴들로 구성되어 완벽한 와인 페어링을 선사한다.

르 메르디앙 서울 관계자는 “연말 송년모임을 프라이빗하게 즐기려는 기업들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호텔 최상급 객실에서 럭셔리하게 2020년을 마무리 할 수 있는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웰컴 드링크를 시작으로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의 특별한 선물로 마무리하는 보다 완성도 높은 기업 송년모임을 계획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패키지는 최소 5인부터 최대 30인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특급호텔 서비스로 완성도 높고 럭셔리한 송년모임을 계획할 수 있다. 프라이빗함에 럭셔리를 더해 2020년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는 이번 패키지는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편, 최근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르 메르디앙 서울에서는 특급 호텔만이 보증할 수 있는 치밀하고 체계적인 위생 관리에 힘쓰고 있다. 호텔 내 주요 동선 열화상 카메라 설치 및 객실 및 공용 공간 내 손 소독제 비치는 물론, 무려 매일 오전/오후 총 5회에 걸친 호텔 전 시설 방역, 린넨 용품 대상 지속 특수 UV 살균 처리 등 빈틈없는 소독 절차를 완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