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투자증권(대표이사 사장 김원규)은 다음 달 24일까지 자사 로보스토어에 입점된 ‘큰손투자 서비스’의 업그레이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로보스토어는 이베스트투자증권이 제공하는 투자서비스 몰이다. 로보스토어에는 인공지능(AI), 빅데이터 분석 등을 통해 종목추천과 매매신호 같은 정보를 제공하는 제휴 서비스들이 입점돼 있다. 각각의 서비스들은 투자자들의 투자 성향을 분석하여 선택사용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그 중 큰손투자 서비스는 1억원 이상의 대규모 매수매도 거래 내역을 실시간으로 추적하여 당일 집중 매수종목 및 거래타이밍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계기로 미국증시, 시황, 외국인 및 기관 매수상위 등 실시간 투자정보 조회 속도가 향상됐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또한 사용자 성향에 따라 맞춤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도록 카테고리가 분류됐고 오늘의 추천종목 등 신규 서비스가 추가됐다.
다음 달 24일까지 첫 가입 고객은 가입 후 2주간 수수료 상향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기간 내 1,000만원 이상 주식 거래 시 스타벅스 커피 쿠폰 2매도 지급된다. 이벤트 첫날인 이날 이베스트투자증권 HTS에 접속하면 서비스 사용법 안내 및 국내 주식 관련 공개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8시 반부터 1시간 동안 케일코드 조해룡 대표가 서비스 활용법에 대한 안내를, 9시 반부터 3시 반까지는 이베스트투자증권 ‘염블리’ 염승환 차장이 ‘연말 유망주 추천’을 주제로 방송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