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전자담배 브랜드 하카코리아가 하카시그니처의 'C-Type' 한정판 색상 5종(다크브라운, 다크그린, 옐로우, 레드, 퍼플)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정판 5종은 기존의 블랙과 핑크를 합쳐 총 7가지 색상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이번 출시한 색상은 12일부터 전국 하카시그니처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하카시그니처는 국내 최초 블랙 세라믹 코일과 메탈 필름의 혁신 기술로 차세대 히팅 시스템을 적용하였고, 풍부한 맛을 표현하며, 6W의 낮은 전력에서도 높은 에너지 효율을 자랑한다. 특히, CSV(Closed System Vaporizer, 폐쇄형 시스템)란 별도의 리필 없이 액상 카트리지를 교체하는 방식으로, 위생적이고 냄새가 적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하카시그니처는 현재 국내 CSV 전자담배 단일제품 중 최다 팟을 보유하고 있으며, 블랙라벨은 ▼서든 리프 ▼이스턴 리프 ▼골드리치 ▼아이스망고 ▼아이스멜론 ▼핑크베리 ▼글레시어민트 ▼글레시어G.민트 ▼다크멘솔 등 액상형 전자담배로 전환하거나, 연초 담배의 중후한 맛을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고, 화이트라벨은 상큼한 과일 맛에 시원함을 더해 개운하고 청량함을 느낄 수 있는 ▼레비타 ▼콜드블루 ▼썬라이즈 ▼아이스프레소 ▼알로 ▼스윗썸머 ▼샤인퍼플 ▼미들리프 등 총 17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더불어 하카코리아는 11월 7일부터 12월 31일까지 '하카시그니처 C-Type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카시그니처의 POD 3팩을 구매하면 하카시그니처를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이벤트 쿠폰은 [하카시그니처 이벤트 쿠폰 발급 바로가기] 버튼을 누르면 로그인 후 발급 가능하며, 사용 가능 매장은 [하카시그니처 판매점 찾아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쿠폰은 1인 2회까지만 발급이 가능하며, 발행 후 14일 이내 사용하지 않으면 쿠폰의 효력이 상실된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하카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