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하우스가 고객 선택형 상품권 ‘원픽(One Pick) 쿠폰’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원픽 쿠폰은 선물 받은 사람이 원하는 브랜드의 상품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이다.
‘원픽 쿠폰’의 카테고리는 커피, 편의점, 베이커리, 치킨, 피자로 구성된다.
카테고리 별 최대 6개의 브랜드가 있으며, 수신자는 원하는 브랜드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원픽 쿠폰’은 선택한 브랜드의 기프티쇼를 다시 받는 방식으로 사용 가능하다.
예를 들어 커피 ‘원픽 쿠폰’을 받은 고객이 쿠폰 내의 링크를 통해 스타벅스를 선택하게 되면 스타벅스의 아메리카노 기프티쇼가 재발송 된다.
‘원픽 쿠폰’은 기프티쇼 앱 또는 기프티쇼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KT 엠하우스 사업총괄 이정호 상무는 ”기업 고객의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고 고객 만족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B2B 상품으로도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