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품닭 곱도리식당, 부부창업 등 예비창업자 위한 특별 프로모션 진행... 10개 지점 한정

입력 2020-11-11 17:16


불경기가 지속되고 있지만 창업을 고민하는 예비창업자들의 열정은 식지 않고 있다. 특히 창업을 하되, 고정 비용을 낮춰 이익을 높일 수 있는 방법으로 부부창업을 고려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부부창업의 경우 배우자와 함께해 인건비 절감 등 업무 효율을 높여 손쉽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가운데 곱품닭 곱도리식당은 부부창업 등 프랜차이즈 창업을 고려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선착순 10개 지점에 한해 진행되는 곱품닭 곱도리식당 창업 프로모션은 최대 5000만원의 특별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가맹비, 교육비, 최대 3000만원의 마케팅 비용을 지원 받는 것은 물론 업계에서 처음으로 시행한 매출보장을 통해 이익금의 차액을 지급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최대 1억원 저금리 대출도 가능해 부담 없이 창업을 진행할 수 있다.

아울러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오픈 가능 평수를 기존 30평 이상에서 15평대로 변경해 최소 임대료, 최소 인원으로도 창업이 가능하도록 했다.

한편, 곱품닭 곱도리식당은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닭도리탕과 진짜 소곱창으로 만든 깊은맛의 곱도리탕, 고소한 대창과 닭도리탕의 조합으로 만든 대도리탕을 주 메뉴로 한다.

특별한 메뉴를 내세운 새로운 창업 아이템으로 부천점, 잠실 신천점에서 모두 월 매출 1억원 을 달성했으며 중동점의 경우 업종변경 후 매출이 최대 3배까지 신장 했다는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관계자는 “곱품닭 곱도리식당의 과감한 투자와 지원을 통해 가맹점과 상생하는 프랜차이즈 성공신화를 만들고 싶은 예비 외식창업자들의 적극적인 문의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이어 "곱품닭의 가맹본부 (주)맛있는 수다는 (주)명륜당 명륜진사갈비의 후원을 받고 있으며 명륜진사갈비의 운영 노하우로 안정적, 전문적 브랜드 운영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