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네이버 나우 오디오쇼 '도티의 오구오구' 출연…'위클벅적' 입담 폭발

입력 2020-11-10 12:00



'K-하이틴'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오구오구'에서 '초통령' 도티와 만나 입담을 뽐냈다.

위클리가 지난 9일 오후 방송된 네이버 나우(NOW.) 보이는 오디오쇼 '도티의 오구오구'(이하 오구오구)의 게스트로 출연해 특유의 생기발랄한 매력으로 청취자들을 사로잡았다.

위클리는 이날 방송에서 다양한 에피소드와 개인기로 숨겨온 예능감을 뽐냈을 뿐 아니라 멘트를 더욱 빛나게 하는 열혈 리액션으로 도티를 감동시키며, 폭발적인 '특급 케미'를 뽐내 방송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또한 현재 활동 중인 'Zig Zag(지그재그)' 무대의 완성도를 높이는 '큐브 퍼포먼스'와 관련해 생방송 중 큐브를 굴리며 생긴 실수담 등 비화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내는 한편, 유아의 '숲의 아이', ITZY의 'Not Shy' 등 선배 아이돌들의 커버 댄스로 수준급의 실력을 선보이고, 멤버 신지윤은 차세대 작사, 작곡돌로서의 포부를 드러내는 등 '만능돌' 면모로 감탄을 자아냈다. 이밖에도 남다른 순발력의 삼행시와 각종 성대모사 개인기, 즉흥 연기, 랩 등 각자 입덕할 수밖에 없는 '불가항력'의 '위클벅적' 매력을 발산했다.

방송 말미 "많은 분들께 위클리를 알리고 싶고, 연말 무대에 한 번 서보고 싶다"며 앞으로의 소망과 당찬 포부를 밝힌 위클리는 "데일리(공식 팬클럽명) 여러분들이 저희 힘의 원동력이자 사랑이 되는 것처럼 저희도 데일리에게 에너지와 큰 힘의 원동력이 되고 싶다"며 팬 사랑을 드러내며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방송을 마무리했다.

한편, 위클리는 지난 달 3개월여 만에 'Zig Zag(지그재그)'로 초고속 컴백, 뮤직비디오 공개 4일 만 1000만 뷰 돌파와 2020년 신인 걸그룹 최다 앨범 판매량 기록 등 압도적 상승세를 보이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