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의 솔로 정규 2집 타이틀곡 '도망가 (Run away)' 피아노 라이브 버전이 9일 깜짝 공개됐다.
직접 피아노를 연주하며 '도망가 (Run away)'를 부르는 송민호의 모습이 영상에 담겼다. 오직 피아노 선율과 송민호의 목소리만으로 완성된 '도망가 (Run away)'의 색다른 매력이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송민호는 팬들에게 특별한 퍼포먼스를 선물하기 위해 피아노 연주 연습에 몰두했다. 이 덕분에 원곡의 감성은 더욱 깊어졌고, 그의 빈틈없는 래핑과 보컬도 여전해 보는 이를 빠져들게 했다.
송민호는 지난 10월 30일 정규 2집 'TAKE' 발매 후 음악방송 무대뿐 아니라 '도망가 (Run away)'와 ‘Ok man’ 스페셜 퍼포먼스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꾸준히 공개하며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송민호는 정규 2집 ‘TAKE’를 통해 한층 성장한 프로듀서 역량과 넓어진 음악 스펙트럼을 증명했다.
타이틀곡 '도망가 (Run away)' 외 'Love and a boy' 'Ok man' 'Wa' '하고싶어 (I want to)' 'Daylight' '어부바 (Hop in)' '펑! (Pow!)' 'Click / Han river view' '교보문고 (Book store)' 'Sunrise' '이유 없는 상실감에 대하여 (Lost in a crowd)'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 모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