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전자담배 브랜드 하카코리아가 CSV 전자담배인 '하카시그니처'의 C-type 출시를 기념해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홈페이지에 인원이 몰리며 접속 불가 상태다.
하카코리아 관계자는 "하카시그니처 전용팟 3팩 구매 시 78,000원인 기기를 2,00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는 소식에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홈페이지가 일시적으로 마비됐다"라며 "현재 가능한 빠르게 복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중"이라고 밝혔다.
이벤트로 증정되는 쿠폰은 '하카시그니처 이벤트 쿠폰 발급 바로가기' 해당 버튼을 누르면 발급 로그인 후 발급 가능하며, 사용할 수 있는 매장은 '하카시그니처 판매점 찾아보기' 해당 버튼을 누르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는 11월 7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쿠폰 발급 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쿠폰 발행 후 14일 이내 사용하지 않으면 쿠폰의 효력이 상실되며, 한 사람에 2번까지만 발급이 가능한 것도 유의해야 한다.
하카시그니처는 하카코리아의 주력 모델인 액상형 전자담배다. CSV(Closed System Vaporizer, 폐쇄형 시스템) 방식으로 위생적이며 냄새가 적다. 또한 별도의 리필없이 액상 카트리지를 교체하는 방식을 적용해 높은 편의성을 제공한다.
특히 국내 최초 블랙 세라믹 코일과 메탈 필름의 혁신 기술로 차세대 히팅 시스템을 적용해 저온 히팅으로 풍부한 맛을 표현하며, 6W의 낮은 전력에서도 높은 에너지 효율을 자랑한다. 현재 국내 CSV 전자담배 단일 제품 중 블랙라벨군 9종, 화이트라벨군 8종으로 최다 팟을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