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투자증권(대표이사 사장 김원규)은 다음 달 21일까지 자사 MTS인 '마인(MINE)앱 가입 감사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의 마인(MINE)은 차세대 MTS를 표방하며 런칭된 모바일 거래 서비스 앱이다. 마인은 기존 증권사 시스템들과 달리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형 메뉴를 제공한다. 작년 말 런칭 이후 사용자들에게 입소문을 타오다 올해 초부터 시작된 동학개미 운동으로 6개월만에 사용자가 기존대비 3배 이상 폭증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이와 함께 이베스트투자증권은 구버전 MTS 앱인 ‘이베스트 모바일’과 신규 MTS인 마인(MINE)을 내년 중 통합할 계획이라고 했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추첨 이벤트를 통해 201명에게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삼성 그랑데건조기, LG 스타일러, 닌텐도 스위치, 갤럿시핏2 등 9가지 경품을 증정한다고 했다. 이벤트 응모를 위해 참가신청을 하면 1장의 응모권이 부여되고 이베스트투자증권 HTS와 MTS로 국내주식 거래 시 거래금액 1백만원당 응모권 1장이 추가로 주어진다. 응모권 발급과 응모회수는 거래액만큼 무제한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베스트투자증권 HTS, 홈페이지, 마인(MINE)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