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28일부터 유튜브에 송출되며, 국내 여행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콘텐츠 'TMI' 투어가 트로트 가수 요요미의 경북 여행기 공개를 예고했다. 'TMI 투어'는 경북도와 경북콘텐츠진흥원이 제작 지원한 콘텐츠로 경상북도에 숨어있던 역사o문화 이야기와 새로운 관광지를 발굴하여 소개하고 있다.
이번에 요요미가 여행을 떠난 곳은 경상북도 김천이다. 대표 여행지로 알려진 '직지사' 외에도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이 있는 김천의 매력을 즐길 수 있는 코스를 소개한다. 짜릿한 액티비티부터, 여유로운 힐링과 김천의 특산물까지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여행 스폿들은 하루면 충분히 돌아볼 수 있는 장점까지 있어 누리꾼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새로운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놓치지 말아야 할 요요미의 김천 여행은 오는 10일 유튜브 채널 '보이소 TV'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경상북도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TMI 투어'는 최태성 강사, 조승연 작가 등이 출연한 '역사·문화·예술'과 그룹 러블리즈(JIN, 예인), 트로트 가수 요요미가 출연한 '여행 스폿' 총 2개 분야로 나눠 10개의 지역을 소개한다. 이미 공개된 상주, 영천, 울진&영덕 편을 비롯한 20편의 콘텐츠는 유튜브 채널 '보이소 TV'와 출연자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순차 공개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