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7일 김해시는 대청천-율하천-조만강을 잇는 총 36km 길이의 둘레길인 장유 그린 워킹로드를 조성하겠다고 발표했다. 완공시점은 2021년 6월 예정으로서 김해 장유의 대표적 청정하천인 대청천 인근 주민들이 크게 환영하고 나섰다. 대청천은 수변공원이 잘 조성되어 산책로로서 많은 이들이 찾는 곳이다.
대청천 경동리인뷰는 경남 김해시 신문동 1254번지 일원에 전용면적 67㎡, 84㎡ A, B, C 타입, 101㎡, 114㎡ A, B타입, 116㎡ 총 877세대 대단지로 공급된다.
경동건설 관계자에 의하면 이번 김해 장유에 분양하는 경동리인뷰 브랜드는 특별한 상품 특화로 고급 아파트에만 적용되는 프리미엄 브랜드 라인으로서 부산 해운대 경동리인뷰에서 선보인바 있다.
대청천 경동리인뷰의 또 다른 입지적 장점은 편리한 생활 인프라에 있다. 장유IC 및 창원터널, 불모산터널 등 부산 및 창원, 양산 등으로 이어지는 광역교통망이 매우 우수하며 2021년 부산~마산간 복선전철이 개통되면 부산과의 거리는 대폭 가까워지게 된다.
또한 하나로마트, 롯데마트, 주민자치센터, 농협 등도 인접해 있어 생활도 편리하다. 대청초, 석봉초, 장유초, 대청중, 장유중, 내덕중, 대청고, 장유고 등 반경 2km 내에 김해 장유 최고의 선호학군인 초, 중, 고가 분포되어 있어 교육여건 또한 매우 탁월한 입지다.
대청천 경동리인뷰는 브랜드 네임 밸류답게 제품력에서도 큰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김해 최초로 추가 옵션 없는 아파트로, 타사 기준 일반적인 옵션 품목(시스템 에어컨, 하이브리드 쿡탑, 광파오븐, 중문, 바닥타일 등)을 기본으로 제공하여 옵션 부담을 줄였으며, 남향위주 단지배치로 일조권을 높였다. 또한, 석가산과 차가 다니지 않는 넓은 중앙광장, 조깅트랙 등을 배치할 계획이라 매우 쾌적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 한가지 주목할 만한 시설로는 작은도서관, 국공립어린이집(예정), 휘트니스·GX룸, 스크린골프연습장 등이 그것이다.
설계적인 측면에서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했다. 채광이 뛰어난 4베이 구조에 다양한 수납공간, 특화된 드레스룸, 공동현관 미세먼지 퓨어 케어시스템과 세대현관 에어샤워 시스템 등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분히 담아 고급 브랜드라는 명성에 걸맞는 최고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청천 경동리인뷰는 무계 뉴딜사업지구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향후 개발비전 또한 높게 기대되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김해시 대청동 303-3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11월 10일(화) 당첨자발표, 계약은 11월 23일(월)~25일(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