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가호, 프리미엄 콘서트 '먼데이프로젝트 시즌3' 출연

입력 2020-11-06 14:14



싱어송라이터 가호(Gaho)가 프리미엄 콘서트 '먼데이프로젝트 시즌3'에 출연한다.

먼데이프로젝트는 국내 라이브 음악계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공연 브랜드이자 뮤직 피플을 위한 가장 트랜디한 공연으로 가호가 참여하는 공연은 오는 9일 오후 7시 30분 을지로 4가 역에 위치한 푸르지오 아트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작년에 새로 오픈한 280석 규모의 푸르지오 아트홀에서 열리며, 정부에서 권고하는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좌석 간 거리두기'를 시행하여 진행된다. 오프라인 공연과 함께 공연을 관람하기 어려운 해외 팬을 위해서 전 세계 온라인 생중계도 동시에 진행된다.

다양한 공연을 통해 폭발적인 가창력과 신나는 무대를 선보여온 가호는 올해 엄청난 인기를 끈 이태원 클라쓰 OST '시작'부터 그동안 발매된 앨범과 가을에 잘 어울리는 커버곡 등 다양한 곡들을 선곡해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올 초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OST ‘시작’으로 차트 1위를 차지한 가호는 최근 황금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은 tvN ‘스타트 업’ OST까지 참여하면서 대세 OST 주자임을 입증했다.

가호는 데뷔 전부터 SBS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배우 이종석이 부른 OST ‘내게 와’의 작사, 작곡, 편곡을 시작으로 샤이니 정규 6집의 수록곡 ‘I Say’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아 일찌감치 프로듀싱 능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특히 본인의 모든 앨범 작업에 작사, 작곡, 편곡 등으로 직접 참여하면서 앞으로가 기대되는 차세대 싱어송라이터로 주목받고 있다.

가호가 참가하는 프리미엄 콘서트 '먼데이프로젝트 시즌3' 오프라인 공연 예매는 ‘아이겟’ 어플에서 가능하며, 온라인 공연 예매는 프레젠티드 라이브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