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린이(골프+어린이)’라는 신조어가 등장할 정도로 골프의 인기가 지속되면서 골프업계 비수기로 분류되던 겨울에도 라운드를 준비하는 골퍼들이 많아지고 있다. 겨울 라운드는 야외에서 장시간 진행되는 특성상 몸을 따뜻하게 보호해 사고 예방과 체온 유지에 집중해야 하며, 스코어를 위해 보온 기능은 물론 가볍고 편안한 스윙을 도와주는 다양한 기능성도 고려해야 한다.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은 퍼포먼스 라인 강화를 통해 겨울 라운드도 포기할 수 없는 열혈 골퍼와 경기력 서포트를 원하는 골린이 공략에 나섰다.
엘리트 라인은 최상의 경기력을 뒷받침하는 프리미엄 퍼포먼스 라인으로 세계 3대 명품 수제 퍼터 브랜드인 피레티와 콜라보로 주목받았다.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성으로 골린이부터 구력이 오래된 아마추어 골퍼까지 최적의 라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여성 ELITE 플렉스 다운 베스트는 신축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소재와 저지를 부분적으로 활용해 활동성을 높인 조끼다. 구스다운 소재를 사용하는 동시에 등판에 발열 안감을 덧대고 내부에 핫팩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을 설계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어느 옷에나 매치하기 쉬우며, 허리가 잘록해 보이는 디자인으로 날씬한 바디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오프화이트와 블랙으로 출시됐다.
남성 ELITE 피레티 변형 반넥 티셔츠는 입체감을 살리는 고주파 엠보 기법을 적용한 고급스러운 피레티 시그니처 로고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경량성과 보온성을 두루 갖춘 고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겨울 라운드에서도 가볍고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독특한 반넥 디자인으로 목을 감싸 체온 유지에 도움을 주며, 목 부분에만 니트 소재를 사용해 포인트를 더했다. 오프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W.리미티드 라인은 와이드앵글 대표 퍼포먼스 라인으로 계절마다 경기력 향상에 기여하는 고기능성 소재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신제품이 출시될 때마다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이번 시즌에는 혹한기 라운드에 대비할 수 있는 WL 카트다운을 선보였다.
여성 WL 카트다운은 하체까지 감싸주는 롱패딩으로 전신을 따뜻하게 보호해 준다. 경량성과 보온성이 뛰어난 구스 다운을 적용해 한겨울에도 가볍고 따뜻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바람이 들어오지 못하도록 소매를 이중으로 설계해 방풍 기능을 강화했다. 퀼팅 간격에 차이를 주는 디자인으로 시선을 분산시켜 패딩임에도 불구하고 슬림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후드에 폭스 퍼 장식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색상은 블랙으로 출시됐다.
남성 WL 카트다운 역시 고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롱패딩임에도 불구하고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나 옷이 두꺼운 겨울 라운드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머리를 넉넉하게 감싸는 후드와 목 끝까지 올라오는 지퍼 디자인으로 추위를 느끼기 쉬운 귀와 목을 감싸 보온성을 강화한 것도 특징이다. 등판, 어깨, 팔 부분 등 곳곳에 W.리미티드 로고로 디테일을 더했으며, 여성용과 커플로 착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컬러는 블랙 한 가지로 출시됐다.
밑창 스파이크 대신 미끄럼 방지 패턴 등을 적용한 스파이크리스 골프화는 몸이 무거운 겨울철 골프화와 일반 신발을 모두 구비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 여성 골퍼들에게 특히 인기다. 와이드앵글은 일상에서 패션 아이템으로 신기에도 손색없는 부츠 형태의 스파이크리스 골프화를 출시했다.
여성 와이클릿 스판 부츠는 밑창에 스파이크 대신 접지력이 강한 돌기를 적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면서 필드 위 단단하게 중심을 잡아주는 무릎 높이의 블랙 컬러 롱부츠다. 겨울철 눈이나 비에 젖지 않도록 방수 기능을 더해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이다. 스판 원단을 사용해 종아리가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연출할 수 있으며, 발끝까지 설계된 지퍼 디자인으로 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다.
여성 에센셜 첼시부츠는 라운드를 비롯한 다양한 야외 활동 및 일상생활에서 활용하기 좋은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블랙 컬러 스파이크리스 골프화다. 가볍고 충격 흡수 능력이 뛰어난 파일론 소재를 적용해 평소보다 딱딱한 겨울 필드에서도 편안하고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다. 키높이가 장착돼 최근 레트로 유행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부츠컷 팬츠 등과 매치했을 때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며,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 관계자는 “겨울 라운드에서는 추위 속 몸을 보호할 수 있는 고기능성 골프웨어를 선택이 무엇보다 필요하다”며 “겨울철 보온성을 높이고, 경기력 향상에도 기여할 수 있는 와이드앵글의 골프웨어와 함께 따뜻하고 편안한 라운드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