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9 트리오’ 다이나믹 듀오X비와이, 3일 첫 컬래버 음원 'SOON' 발매

입력 2020-11-03 15:20



다이나믹 듀오가 신곡 'SOON'으로 전 국민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다이나믹 듀오(개코, 최자)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SOON (Feat. BewhY)'을 발매한다.

'SOON'은 아메바컬쳐 15주년을 기념해 진행한 'THEN TO NOW (댄 투 나우)'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하는 곡이다. 지난 15년간 아메바컬쳐를 선두에서 이끈 다이나믹 듀오는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으로 이번 'THEN TO NOW' 프로젝트와 'SOON'을 선보이게 됐다.

특히 모두가 지치고 답답한 현재 상황이지만 곧 나아질 것이라는 믿음을 담아 다 같이 이겨내 보고자 하는 마음을 표현한 'SOON'의 메시지가 현재를 살아가는 많은 이들에게 또 한 걸음 나아갈 수 있게 하는 동기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 다이나믹 듀오와 비와이의 새로운 호흡도 눈길을 모은다. 다이나믹 듀오와 비와이는 현재 방송 중인 Mnet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 9'에 같은 프로듀서 팀으로 출연 중이다. '쇼미더머니 9'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을 정도로 힙합씬 레전드로 손꼽히는 세 사람의 조합이 이번 'SOON'으로 이어졌다는 점에서 대중의 관심이 최고조에 이르렀다.

실제로 개코, 최자, 비와이가 함께 'SOON'의 가사를 썼으며, 개코는 작곡에도 참여해 진정한 응원과 격려를 풀어냈다.

다이나믹듀오의 신곡 'SOON (Feat. BewhY)'은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는 아메바컬쳐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공식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