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프롬바이오(대표 심태진)가 해외에서 사랑받는 '2020 대표 한류 브랜드' K-푸드 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3년 연속 선정됐다.
프롬바이오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를 바탕으로 한 건강기능식품을 주로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눈건강엔 빌베리플러스'와 '수면건강엔 락티움플러스'를 연이어 출시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또한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배우 이병헌과 김혜수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는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프롬바이오 관계자는 "3년 연속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표 한류 브랜드로 선정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이는 브랜드의 가치와 품질을 인정받는 것임을 알기에 더욱 뜻 깊은 수상"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좋은 원료를 바탕으로 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브랜드스타즈선정위원회가 주최하는 '2020 대표 한류 브랜드'는 한류 문화와 한국의 제품을 사랑하는 아시아 소비자에게 산업별 대표 한류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제정된 것으로 국내외 미디어 분석과 소비자 평가 등을 종합하여 선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