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교실에서 영어와 체험을” 인포커스영어영재학원, 2021년 유치부 입학설명회 개최

입력 2020-11-02 14:55


강원도 원주시 ‘인포커스영어영재학원’이 이달 17일과 21일 원주혁신도시 소재 학원세미나실에서 2021학년도 4~7세 영어유치부 종일반 입학설명회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초등부는 19일 예정이다.

이 학원은 미국동부 사립학교방식을 미국인원장이 그대로 구현한 영어교육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2개 층 규모 친환경 시설에서 수업과 사회생활에 필요한 영어를 놀이체험으로 재미있게 배워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학원 측에 따르면 유치원이나 초등학생 연령 영어교육에 관심 있는 원주 지역 학부모들에게 영어와 체험이 함께하는 원주영어학원으로써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학원 관계자는 “부모님들은 자녀의 올바른 영어교육방법과 함께 최근 코로나이슈로 아이들이 바깥세상 경험 또한 쉽지 않아진 데 고민일 것이다. 본원은 미국동부 사립학교방식을 도입한 커리큘럼과 특히 현실과 유사한 환경으로 조성한 체험시설을 접목해 수업을 진행한다.”며 “선착순 소수인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입학설명회에서는 하버드대학교 출신 켄트 김이 우리자녀의 올바른 영어교육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한편, ‘인포커스영어영재학원’은 ‘미래를 만들다’ 슬로건과 함께 영어와 체험이 함께하는 ▲영어도서관 ▲플레이존 ▲마켓 ▲베이커리&아이스크림샾 ▲은행 ▲어린이영화관 ▲레크레이션룸 ▲블록&코딩룸 ▲뮤직룸 ▲쿠킹클레스 ▲파티룸 ▲병원 체험시설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