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굿 고운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지난 1일 베리굿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고운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날 오후 순차적으로 공개된 사진 속 고운은 하얀 레이스 속에서 노란 맨투맨을 코디해 귀여우면서도 청순한 비주얼을 과시했다.
또 다른 사진 속 고운은 화이트 컬러의 상의와 레더 뷔스티에 원피스를 매치해 펑키한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고운은 아름다운 미소와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청순함과 펑키한 매력을 함께 공개한 고운의 모습으로 오는 5일 발매되는 신곡 ‘함께떠나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되고 있다.
베리굿 고운은 최근 MBC 일일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의 OST '반짝여라 인생아'에 참여했다. 탄탄한 가창력을 드러낸 고운은 맑고 청아한 보이스로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베리굿은 지난달 29일 공개된 조현의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오늘 2일까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어 오는 11월 3일과 4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된다.
베리굿은 지난 2018년 8월 베리굿 첫 정규앨범 'FREE TRAVEL' 발매 후 일본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펼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베리굿은 음원 발매와 방송뿐만 아니라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등 최근까지도 꾸준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베리굿은 오는 5일 낮 12시 디지털 싱글 ‘함께떠나요’를 발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