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겨울 라운드를 위해 보온성과 활동성을 겸비한 ‘스윙다운’을 출시했다.
와이드앵글의 대표적인 스윙다운인 ‘WL 컴포트 스윙다운’은 고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추운 겨울 필드에서도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해 주는 것은 물론, 가볍고 편안한 스윙을 돕는 겨울 라운드 필수 아이템이다.
절개선 디자인으로 몸매 라인을 슬림하게 살려주는 동시에, 스윙 시 움직임이 큰 팔과 옆구리 부분에는 저지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을 강화했다. 보온성 강화를 위해 구스 다운을 내장했으며, 등판 부분에 킵 히트 안감을 적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킵 히트 안감은 체온에서 발생하는 열을 반사해 내부 온도를 약 5도가량 높여 주는 발열 안감으로 따뜻하게 겨울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WL 컴포트 스윙다운’ 남성용은 안사양에 핫팩을 수납할 수 있는 별도 포켓을 구성해 보온성을 더욱 극대화했다. 스윙다운은 남성용·여성용으로 출시되며, 컬러는 오프 화이트, 블랙 2종으로 선보인다.
한편, 와이드앵글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1월 7일까지 ‘스윙다운’ 체험단을 모집한다. 와이드앵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면 해당 계정을 팔로우한 뒤 관련 게시물에 좋아요 및 체험 희망 댓글과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개인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는 골퍼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선정된 20명은 ‘WL 컴포트 스윙다운’을 증정받아 스윙다운 개봉기와 체험 후기를 작성하게 된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WL 컴포트 스윙다운’은 두껍고 움직임이 둔해지는 일반 다운과 달리 보온성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편안한 스윙을 돕는 겨울 라운드 필수품이다”며 “다가오는 겨울, 보온성은 물론 퍼포먼스까지 갖춘 와이드앵글의 스윙다운으로 겨울 라운드를 따뜻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