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창업 대표 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이 현재 피시방을 준비 중인 예비사장님들을 위한 코로나19 극복 11월 파격 창업혜택을 홈페이지에 선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1월 창업 혜택은 아이센스리그PC방이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27가지 창업 혜택은 물론 사업설명회 참석 시 2가지를 추가로 총 29가지 창업 혜택을 제공하는 빅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기본 창업 혜택에는 노하드 세팅 무상 업그레이드, 10G 허브 무상 업그레이드, 오프라인 홍보마케팅 지원, 무선충전기 무상 설치, 7.1채널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 헤드셋 거치대, 크리스탈 기계식 키보드, 200HZ 게이밍모니터, 전 좌석 헤드셋 거치대, G102/G302 마우스 2개 등을 전좌석에 무상으로 제공한다.
그리고 사업설명회 참석하시는 분들 중 선착순 10분께만 추가로 재창업 대당1만원보험제도, 신상인테리어 업그레이드 시원권, 당일 공개되는 300만원 상당의 창업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여기서 주목해야 될 혜택은 바로 PC방 업계 유일 시행되고 있는 "재창업 대당1만원 보험"제도이다.
아이센스리그PC방이 업계 유일하게 제공하고 있는 재창업 대당1만원보험이란,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불황으로 예비창업자들의 창업에 대한 실패의 불안감이 커지고 있기 때문에 본사에서는 성공과 매출을 말로만 보장한다고 하는 것이 아닌 직접 증서를 작성하고 매출을 보장해드리겠다는 자신감이 엿보이는 제도로 매장 오픈 후 6개월 이내 대당 1만원 매출이 되지 않으면 그 매장은 본사에서 인수하고 다시 새로운 점포에 재창업을 시켜주는 제도로 현재 문의가 상당하다.
이 제도의 경우에는 본사 사업설명회를 참석하는 선착순 10분의 예비창업자들에게만 제공되는 창업혜택이다보니, 예비창업자들이 빠르게 본사 사업설명회에 신청을 하고 있다. 현재 아이센스리그PC방 사업설명회는 11월 2일(월) 오후 2시 서울 구로구 본사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타 PC방 브랜드는 본사규모가 작고 직원수가 적은 신생업체들이 대부분이다보니 본사를 드러내는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지 않은 것에 반해 아이센스리그pc방은 직접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하며 pc방전문가들이 1:1로 창업컨설팅을 무료제공하고 있어 예비창업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사업설명회로 손꼽히고 있다.
한편 아이센스리그PC방은 PC방 프랜차이즈 최초 박명수가 모델로 활동중인 업체로 22년 컨설팅 경력을 가진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이다. 직영점 10개와 전국 가맹점 700개를 이상을 개설하였고, PC방 브랜드 외에 만화카페 벌툰, 치킨의 민족, 스터디카페 초심 등의 다양한 브랜드가 함께 운영되고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