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집 창업 큐큐면관, 배달 시스템 갖추며 활발한 가맹상담 이뤄져

입력 2020-10-30 11:15


코로나 19 여파로 인해 최근 비대면 소비 트렌드가 유행하는 가운데, 많은 이들에게도 변화가 찾아왔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실행되며 사람들과의 접촉을 막는 분위기가 만들어지며, 외식소비 트렌드가 배달소비를 많이 이용하는 쪽으로 변하고 있다.

이처럼 요식업 시장에서 트렌드 자체가 배달로 기울어가는 가운데, 배달전문 창업이 인기를 끌고 있다. 그만큼 배달 음식도 다양한 종류가 떠오르고 있다. 배달하면 빠질 수 없는 업종 중 하나가 바로 중식이다. 중식은 비대면 소비가 유행하기 전에도 꾸준히 배달창업으로 인기와 좋은 수익률을 자랑했으며 국내에서도 국민음식으로 불릴 정도로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이에 최근 중국집 창업 큐큐면관이 성공적인 배달창업 시스템을 갖추며 활발한 가맹상담이 이뤄지고 있다고 전했다. 요즘 뜨는 중식프랜차이즈 큐큐면관은 홀 매장 운영뿐만 아니라 배달, 포장을 한꺼번에 진행하는 매장이다. 중식프랜차이즈 운영의 혁신을 보여주며, 최근에는 부산에 배달 전문 매장을 오픈 중에 있어, 높은 기대효과를 예상하고 있다.

여기에 중식 배달 창업 큐큐면관은 정량화된 메뉴얼인 원팩시스템과 체계가 잡힌 주방교육으로 중식요리사에 대한 인건비를 대폭 절감했다. 그만큼 요리를 배우지 않은 초보, 예비 점주도 누구나 손쉽게 조리할 수 있는 시스템이 갖춰져 있다. 또한 오랜 역사를 가진 중식 유통 기업 노하우를 통해 원재료의 거품을 빼 점주들의 금전적인 부담감을 줄여, 다른 업종보다 낮은 원가율을 자랑한다.

중국집 창업 큐큐면관에서 밝힌 점주의 수익률은 직영점 기준으로 월 매출액은 평균 4천 8백만원 수준이며, 식자재와 인건비 등을 제한 순이익은 30.1%인 1천 4백만원 정도로 높은 축에 속한다. 다만, 앞선 매출은 매장 운영도와 인건비, 임대료 등 매장 별 환경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계속되는 경기불황으로 인해 외식업 시장도 불안한 기운이 감돌고 있는 가운데, 시기와 상관없이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브랜드들이 예비 창업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창업 아이템과 본사의 시스템 모두 꼼꼼히 살펴봐야 성공적인 창업이 가능하다"며, "현재 큐큐면관은 무료 창업상담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