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판교 웨딩홀 '라온스퀘어', '2021 상반기 잔여타임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20-10-29 17:00


코로나19로 몇 차례나 결혼식을 연기한 예비부부들이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면서 서둘러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다.

이에 분당 웨딩홀 '라온스퀘어'는 연말부터 내년 상반기에 몰리는 웨딩 수요를 고려해, '2021 상반기 잔여타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0월 28일부터 신규 계약자에 한해 진행되는 2021 상반기 잔여타임 프로모션 혜택으로는 △식대할인 △홀 대관료 50% 할인 △중창단, 전문 사회자, 플라워샤워 서비스 제공 △라온패키지 진행 시 홀 대관료 무료 △라온스퀘어 시식권 6인 증정 등을 제공한다. 더불어 추가 혜택으로 당일 계약 시, 라온상품권과 고급 와인을 증정한다.

분당 판교 웨딩홀 라온스퀘어는 분당 서현역 5분 거리에 위치한 역세권 웨딩홀로, 700대 규모의 주차장을 완비해 자차 이용 방문객과 대중교통 이용객 모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리조트를 테마로 한 웨딩홀은 200석 규모로 총 1시간 30분 동안 단독 예식을 진행할 수 있으며,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높은 품격을 가진 공간에서 프라이빗한 예식이 가능하다.

예비부부와 하객들의 동선을 최소화하기 위해 홀과 신부대기실, 연회장, 폐백실을 모두 한 층에 마련하고 있으며, 본 예식 전 신랑, 신부의 노출을 최소화할 수 있는 동선 설계로 집중도 높은 예식을 진행할 수 있다.

예식의 분위기를 고조시키기 위해 예식 진행 시에는 남성중창단의 Full 라이브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을 연주하고 있으며, 마지막 행진 시에는 국내 유일 에어 펌핑 플라워 샤워를 제공해 식에 특별함을 더하고 있다.

현재 분당 웨딩홀 라온스퀘어는 안전한 웨딩홀 조성을 위해 건물 및 건물 내부의 소독을 철저히 진행하고 있으며, 정부의 지침을 준수해 방문객에 대한 QR 코드 인증과 신분증 확인, 체온 측정 등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접촉 위험도가 높은 승강기, 화장실, 비상계단 등의 소독을 진행하고, 하객 간 일정 간격두기를 실시하는 등 방역 및 소독 활동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분당 웨딩홀 라온스퀘어 관계자는 "여러 차례 결혼식을 연기하고 취소한 예비부부들이 연말과 내년 상반기를 중심으로 결혼식 일정을 잡고 있다"며 "그동안 마음고생이 심했을 예비부부들을 위해 2021 상반기 잔여타임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다양한 혜택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판교 웨딩홀 라온스퀘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프로모션 관련 문의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번호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