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원주시에 위치한 ‘인포커스영어영재학원’이 2021학년도 영어유치부 종일반 입학설명회 및 초등부 입학설명회를 각각 내달 17일과 21일, 19일에 원주혁신도시 소재 학원 세미나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학원 측에 따르면 미국 원어민이 직접 운영하는 어린이영어교육기관으로써 미국동부 사립학교 방식을 그대로 구현한 교육 커리큘럼으로 운영 돼 아이들의 평생 영어기반 형성에 관심 있는 학부모들의 호평을 받아 왔다고 한다.
학원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특별히 최근 미국지부 원장으로 취임한 토마스에게 ‘우리아이 글로벌 드림 멘토링’ 주제 영어교육 멘토링 1:1 컨설팅을 받을 기회가 주어진다. 미국에서 태어난 토마스 원장은 하버드대학교 생물학 및 스텐포드 의과대학원 졸업 후 현재 미국LA에서 소아과의사로 활동 중인 의사이다.”라고 말했다.
토마스(Thomas Ryou) 원장은 “한국은 지금 많은 발전과 성장을 이루어내고 있지만 영어교육에서 만큼은 영어의 본고장인 미국식 교육을 적용해 놀이의 테마가 있는 교육과 재미와 몰입을 통해 저절로 익혀지는 영어교육을 실현하고자 한다. 그래서 인포커스와 함께 하게 되었고 현재 운영 중인 커리큘럼 개발에도 참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인포커스영어영재학원’은 ‘미래를 만들다’ 슬로건을 내세우며 영어와 체험이 함께하는 ▲도서관 ▲플레이존 ▲마켓 ▲베이커리&아이스크림샵 ▲어린이영화관&레크레이션룸 ▲은행 ▲블록&코딩룸 ▲뮤직룸 ▲쿠킹클레스&파티룸 ▲병원 등 다양한 놀이체험시설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