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터키산 몽모랑시 타트체리를 엄선해 만든 '타트체리 콜라겐 스틱'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신제품 '타트체리 콜라겐 스틱'은 일년 내내 온화한 지중해성 기후에서 자란 몽모랑시 품종의 터키산 타트체리 과육을 엄선했다. 물 한 방울 없이 착즙 후 농축한 타트체리농축액을 93.21% 비율로 진하게 담아 본연의 상큼함을 느낄 수 있다.
타트체리와 함께 배합된 콜라겐은 어류의 껍질에서 추출한 분자량 300 Da의 저분자 피쉬콜라겐으로, 1포당 1,000 mg 함유한다. 그 외 탱탱한 물성을 가진 젤리형으로 가공해 타트체리와 콜라겐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음은 물론, 재미있는 식감으로 온가족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GNM자연의품격 관계자는 "타트체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당사 역시 다양한 소비자의 입맛을 고려해 액상과 젤리 타입의 제품을 개발했다"며, "타트체리의 진한 맛을 느끼고 싶은 분들은 물 한 방울 없이 착즙한 'NFC 타트체리 주스'를, 젤리형인 '타트체리 콜라겐 스틱'은 간식처럼 타트체리를 간편하게 섭취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누구나 건강할 자격'이라는 슬로건 아래 안심할 수 있는 품질과 트렌디함을 갖춘 스마트한 건강식품을 선보이며 헬스케어 업계를 이끌고 있는 브랜드다. 또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사랑나눔 프로젝트를 통해 건강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