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해진 조니워커…'쇼미더머니9' 협업 패키지 출시

입력 2020-10-22 15:08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와 힙합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9’이 만났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조니워커 쇼미더머니9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전국 마트 및 백화점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조니워커는 영화를 비롯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문화 콘텐츠와의 협업을 진행해왔다. 지난해에는 미국 드라마 왕좌의 게임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한국에선 지난해 부산국제영화제에 공식 주류 후원사로 참여한 바 있다.

조니워커 쇼미더머니9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조니워커 레드 레이블 700㎖, ▲조니워커 블랙 레이블 700㎖, ▲조니워커 블랙 레이블 500㎖에 힙한 감성의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쇼미더머니9 로고와 각 제품별로 레드 및 블랙 컬러를 기본 바탕으로, 조니워커 고유의 상징인 24도 사선 모양의 라벨도 반영했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조니 레몬 하이볼’, ‘조니 진저 하이볼’ 등 하이볼 레시피 설명도 담았다. 패키지 상단의 QR코드를 통해 브랜드 공식 SNS 계정에 공개된 하이볼 레시피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편의점에 조니워커 200㎖ 소용량 패키지 구입 시 쇼미더머니의 힙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조니 하이볼 레시피 카드를 함께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