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올앳미, '코스트코 콜라겐' 주목

입력 2020-10-20 11:45


종근당건강의 이너뷰티 전문브랜드 올앳미 콜라겐이 코스트코 전국매장에 정식 런칭된 이후 '코스트코 콜라겐'에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올앳미 어린슈퍼콜라겐 스킨핏'은 식약처에서 피부건강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피쉬콜라겐펩타이드를 주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 콜라겐으로 동물성 콜라겐이나 일반 피쉬콜라겐 대비 흡수율이 높은 어린(漁鱗, 물고기 비늘) 콜라겐 펩타이드 제품이다. 또한 콜라겐 국내 최대 함량(1일 최대함량 3,270mg)과 평균 분자량 512 Da의 초저분자콜라겐으로 피부 관리를 위해 콜라겐을 찾는 소비자들의 높은 기준을 만족시켰다.

본격적인 가을 환절기에 들어선 지금, 식품의약안전처로부터 인정받은 2중 기능성 콜라겐으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외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건강을 유지하는데도 도움을 줄 수 있어 UV케어까지 가능해 고민별 맞춤형 이너뷰티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보진다.

또한 주름(눈가주름) 개선, 피부 거칠기 개선, 피부 탄력 개선, 피부 보습 개선 등 기능성 원료인 피쉬콜라겐펩타이드의 인체적용 시험결과 총 9가지 지표에서 피부개선이 확인되었다.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안전성이 콜라겐의 중요한 기준으로 부상하고 있다. 아무래도 먹는 제품이니만큼 당연하다. 올앳미는 80년 헬스케어 역사를 가진 종근당 그룹 내 유일한 전문 이너뷰티 브랜드로 원료선정부터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소비자분들께서 안심하고 섭취하실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 하고 있다."고 한다. 한편, 올앳미 어린슈퍼콜라겐 스킨핏은 코스트코 전국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다.